바로가기 메뉴


a

:정보센터:보도자료

보도자료

게시판 목록
경남창조센터-경남6차산업지원센터, 우수상품 유통품평회 개최
작성일 2017.11.07 조회수 85
파일첨부

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경남6차산업지원센터는 지난달 31일 경남 6차산업 우수상품 안테나숍(김해롯데아울렛)에서 우수한 6차산업 농촌기업 제품을 발굴하고 안테나숍 및 대형유통매장 입점 추천 상품을 선정하기 위한 ‘2017년도 경상남도 6차산업 우수상품 유통품평회’를 개최했다.

이번 품평회는 국내 유통업체 바이어 및 관련 전문가 4명이 심사해 간디숲속마을협동조합, 푸드앤텍, 땅강아지사과나라 등 5개 업체의 건강식품 제품을 출품해 평가를 받았고 출품제품 모두 우수제품으로 선정됐다. 

유통품평회에서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제품들은 우수상품 안테나숍과 대형 유통업체 기획전에 입점 및 참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가 수행하는 국내․외 유통판로개척지원사업도 지원할 예정이다. 

손은일 센터장은 “많은 경영체에서 판로 확보에 어려움이 있는데 우수제품으로 선정된 제품들이 안테나숍 입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판로를 개척해 좋은 제품을 널리 홍보하고 판매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”고 말했다. 

최상기 센터장은 “앞으로 지속적으로 6차산업지원센터와 협업해 창조경제 우수 중소기업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”고 밝혔다. 

출처. http://www.kukinews.com/news/article.html?no=497467

이전글 서울산업진흥원, 2017년 마지막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 모집
다음글 지역 중소업체 우수상품 판촉 팔 걷었다
      
a